티볼리 배터리, 안산서 출장 배터리 교환
안산 배터리 출장 교환 안녕하세요~~ 안산자동차 배터리 출장 교환 전문점입니다.오늘은 티볼리 차량의 배터리 교체에 대해 포스팅해 보려고 이렇게 쓰고 있는데, 티볼리 차량 기사분께 유용한 정보였으면 합니다.티볼리는 쌍용에서 출시되는 소형 SUV 차량인데, 가솔린 엔진과 디젤 엔진에 따라 배터리의 규격과 종류가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산 배터리 출장 교환 오늘 저희 안산 배터리 출장 교환 전문점에서 보여드릴 티볼리 차량은 가솔린 엔진을 갖추고 있습니다.가솔린 엔진 티볼리 배터리에는 50암페어 용량의 딤타입 배터리가 장착되며 디젤 엔진을 갖춘 티볼리 배터리에는 80암페어 용량의 일반 타입이 장착됩니다.배터리 교체에 필요한 시간은 5분이면 충분합니다.10mm스패너, 그리고 12mm 롱박스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배터리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티볼리 배터리 출장 교환 티볼리 배터리 교환을 위해 먼저 차량 보닛을 엽니다.바로 앞에 작은 배터리를 볼 수 있지만 50암페어 용량의 딘 타입의 델코 배터리가 정품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아주 작고 작은 배터리지만 가솔린 엔진이기 때문에 시동을 걸 때 무리한 에너지를 필요로 하지 않고 대부분의 가솔린 엔진의 배터리는 디젤 엔진보다 작게 장착됩니다.티볼리 배터리 출장 교환에서 먼저 배터리 정방향 하부에 고정되어 있는 12mm 고정금 브래킷 나사를 풀어 줍니다.다음의 부전류로부터 배터리 단자와 터미널 단자를 분리합니다. 음전류로부터 분리하는 이유는 + 터미널 단자가 다른 브래킷에 닿아 샷을 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입니다.터미널 단자를 분리하고 나서, 종래의 티볼리 배터리를 천천히 꺼냅니다.티볼리 배터리 다음, 안산 배터리 출장 교체 전문점은 차량의 터미널 단자 내부에 최대한 이물질이 없도록 깨끗하게 청소를 해줍니다. 배터리 단자와 터미널 단자의 접지 부분은 항상 깨끗하게 되어 있으면 전류 통과가 원활합니다.이번에 한국 안산 배터리 출장 교체 전문점에서 장착하는 티볼리 배터리는 정품 배터리와 같은 델코사의 DFDIN50L라는 딘타입 배터리입니다.티볼리 배터리 장착 DFDI N50L 배터리를 티볼리 배터리 플레이트 위에 잘 올려 줍니다.그 다음 기존 배터리를 탈거할 때와는 반대 순서로 + 단자 - 단자 순으로 배터리 단자와 터미널 단자를 연결합니다. 이때 배터리 단자는 터미널 단자보다 위로 밀어 올려 단단히 고정시켜 연결해야 합니다.다음 배터리가 움직이지 않도록 걸쇠 쇠붙이로 고정하면 티볼리 배터리 장착이 완료됩니다.
티볼리 차량의 전기장치 점검 마지막으로 저희 안산 배터리 출장 교체 전문점에서는 스타트 모터와 제너레이터 전압을 측정하고 있습니다.스타트 모터 전압의 경우 9.2V 이상의 값이 제너레이터 전압인 경우 13.3~15.0V 사이의 전압값이 되어 있어야 하는데 만약 어느 한 쪽의 이상이 발견되면 교환해 주어야 합니다.이번 자동차 스타트 모터의 전압은 10.50V이며, 정상 제너레이터 전압은 14.40V로 이상없이 잘 나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차량의 헤드라이트를 켜고 다른 전기장치를 다 켜봐도 가격 차이는 그리 크지 않았지만 이것으로 모든 작업이 정상적으로 끝나게 되었습니다.배터리 문제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그러면 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티볼리 배터리 출장 및 교환 문의는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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